•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제12차 시 도의원 정책간담회 (1).jpg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10일 시청 창의마당에서 이천시의회(의장 정종철) 의원 및 이천지역 도의원, 시 간부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제12차 시·도의원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시는 주요 정책사업, 현안사항 등에 대해 수시로 시·도의원 간담회를 개최해 시정현안을 공유하고 소통 협력의 창구로 활용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코로나19예방접종 추진계획 ▲차 없는 설봉공원 조성사업 추진현황▲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노선 유치 추진계획 등 당면 현안사항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교류했다.


시는 코로나19의 반복적인 확산과 장기화로 위중함 속에서 시민들의 건강과 일상으로의 회복 지원,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시·도의원들의 적극적인 이해와 협조를 구했다. 또한 시·도의원들은 코로나19 백신접종에 대한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 철저한 방역과 취약계층을 위한 면밀한 지원 등을 주문했다. 


엄태준 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확진자 증가 추세 속에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시는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의회와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꼼꼼하고 차질없이 진행, 지역경제의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종철 의장은 “현재 가장 중요한 사안은 코로나19극복”이며 “금일 간담회를 통해 나온 제안 외에도 의원들과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에 관심을 가지고 긍정적으로 정책에 반영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 행정부와 활발한 소통으로 시민이 원하고, 시민이 행복한 이천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제12차 시 도의원 정책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