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포스터_since_이천문화재단.jpg

 

이천문화재단(전형구 이사장)은 이천시민의 일상 속 문화 경험을 확대하고 예술적 감각을 나누기 위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지역예술인과 함께하는 EPISODE Ⅰ 『 SINCE 1970 』공연을 온라인으로 준비했다.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지역예술인과 함께하는 EPISODE는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상반기 동안 진행되는 테마 콘서트다.


첫 번째 에피소드 『 SINCE 1970 』는 1970년대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시대적 대표곡을 선정해, 대중음악의 역사의 숨은 이야기와 함께 라이브연주와 노래로 생생하게 영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지역예술단체인 이천예총 연예협회에서 진행하며, 각각 최고 수준의 연주자들이 오랫동안 서로에 대한 이해로 밴드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이천시민의 보편적 문화향유권 증진을 위해 삶의 터전인 지역 곳곳,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공연은 이천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4월 문화가 있는 날인 4월28일부터 시청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이천문화재단  문화기획사업팀 031)636. 2202 로 하면 된다. 


이천문화재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지역예술단체, 예술인 활동지원을 하반기에 준비해 이천시민의 문화향유권 보장을 위한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한 문화예술활동지원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예술인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