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 집수리 봉사활동 (1).JPG

 

이천시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회장 유성곤) 15명이 2021년 4월 24일(토)에 이천시 장호원읍 소재 취약계층 가구에게 집수리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은 2003년부터 시작되었고 처음에는 자발적으로 회원들이 돈을 걷어 시작하다가, 10년전부터는 회사 현대엘리베이터에서도 관련 지원을 하고 있으며 현재 회원은 회사 근무자 32명과 퇴직자2명 등 총 35명이다.


이날 아침9시부터 15명의 봉사자분들이 모여서 여러 작업공구함과 재료들을 가지고 집수리를 시작했다. 연탄가스에 의해 녹슬은 철제부위들을 지붕위에 올라가 새지붕으로 덧씌우고, 내부의 녹슬은 철제부위는 락커칠을 하고 정리했다. 또한 지붕 물받이챙이 낡아서 새것으로 교체하고 보일러실문짝도 수리하고, 가스경보기와 화재경보기 설치, 수화기2대도 설치했다.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 집수리 봉사활동 (2).JPG

 

집수리 지원을 받은 대상자분은 “작년부터 보일러실에 비가 새서 비가 올 때마다 걱정이 많았다. 봉사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집수리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박카스음료를 봉사자분들에게 드렸다.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 유성곤 회장은 “작년에도 장호원읍에 집수리봉사활동을 하였는데 그때 좀 많이 작업이 힘들었다. 


이번에는 연탄가스가 독해서 철제들이 많이 부식되어 있는 경우여서 부식된 부위를 새것으로 교체했다. 그리고 주말인데도 봉사단 회원들이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에 참여해 봉사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에 대해 봉사단 회원분들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 집수리 봉사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