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시장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는 송석준 의원과 최규호이천서장.jpg

          

송석준 국회의원(국민의힘·경기 이천시)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천 관고 전통시장 등 민생치안 현장을 찾아 전통시장 상인들과 이천시민들에게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하며 야간 방범 순찰을 진행했다.


이천시 국회의원 송석준 의원은 13일, 최규호 이천경철서장을 비롯한 창전지구대 대원들과 이천 관고전통시장 및 관내 지역 야간 방범 순찰을 돌며, 시장 상인들과 방문객들에게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전달하며 방역수칙 준수 당부 및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을 위한 계도 활동도 병행했다.

 

이날 방범 순찰 및 예방 활동은 명절을 앞두고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관고전통시장의 방범 및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계획되었으며 특히, 방역에 취약한 노점 상인분들께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상인분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최규호 서장은 “코로나19로 대혼란의 시대를 맞이한 때에 우리 이천경찰이 시민들의 든든한 친구이자 동반자로서 지역사회의 불안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고 국민의 재산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방범활동을 진행해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이천시민을 지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송석준 의원과 최규호 이천경찰서장이 재래시장을 방문하고 있다.jpg

 

송석준 의원은 “지역경제의 든든한 기반인 자영업자·소상공인들이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벼랑 끝에 서 있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넉넉한 인심과 정겨움이 넘치는 관고전통시장을 코로나19와 범죄로부터 지켜내고 무너진 지역경제를 다시 일으켜, 안전하고 건강한 이천시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송석준 의원은 13일 관고전통시장 및 이천 관내 방범순찰을 시작으로 17일에는 관고전통시장 장보기 및 이천 청년과의 대화, 18일 광주 나눔의집 선물 전달, 19일 장호원 전통시장 장보기, 20일 귀향길 인사 등 이천시 관내 민생 현장 곳곳을 방문할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석준 의원 추석 명절 앞두고 최규호 이천경찰서장과 민생치안 현장 돌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