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대월면발전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기탁식 (1).jpg


대월면발전협의회(회장 박관우)는 지난 11일 대월면사무소 회의실 2층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기탁식”행사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몸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하여 보행 중 의자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실버카와 한부모가정 자녀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대월면 발전협의회에서 지역 단체 및 사업체 등의 회원들로부터 기부금을 모아 실버카 10대와 겨울 패딩 20벌(4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실버카를 전달받은 취약가구 대월면의 박 모 할머니(79세)는 󰡒경제적 부담으로 실버카가 없어 보행에 불편함을 겪고 있었는데 안전하게 외출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다며  지역사회의 따스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관우 발전협의회장은“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지역 취약가구 어르신들과 자녀들을 위한 나눔 봉사를 할 수 있었으며,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과 정신건강 모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이웃돕기를 실천했다.”며 “앞으로도 발전협의회는 꾸준히 이웃과 더불어 사는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상엽 대월면장은“매년 대월면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과 아이들에게 희망의 선물 준 대월면발전협의회에 감사하다"며 "위드코로나로 일상생활이 복귀되면 어르신들이 경로당 등 바깥 외출 때 보행기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대월면발전협의회는 2015년부터 대월면에 있는 취약계층가구에게  물품 나눔 봉사로 이웃사랑의 실천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월면발전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기탁식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