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행복한동행(시몬스, 대원고속).jpg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어김없이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업이 있다. 지난 27일 이천시청에서 ㈜시몬스 김영훈 부사장과 ㈜대원고속 허덕행 실장이 한자리에 모여 이천시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을 전달하는 기탁식이 진행되었다.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매트리스 및 침대 제조업체로 1992년 독자법인을 설립한 한국 시몬스는 2018년 이천시 모가면에 한국 시몬스의 생산 공장 및 연구개발 센터인 ‘시몬스테라스’를 개관하며 이천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했다. 


시몬스는 2003년부터 이천시에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설에는 냉장고 57대, 청소기 14대(4,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또한 시몬스는 다가올 추석 명절에도 동일 품목에 대한 지원을 약속하며 이웃 사랑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대원고속(대표 허상준)은 매년 이천시에 꾸준한 기탁을 이어오며 이번 설 명절에도 온누리상품권 600매(600만 원 상당)를 기탁해 이천시의 어려운 이웃들이 풍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한결같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대원고속 허덕행 실장은 “이번 설에도 코로나와 함께하게 되었지만 온정이 모여 상황이 좋아지리라 생각한다”며 “기탁된 물품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결같은 이웃 사랑 나눔 설 명절 기탁 이어져 시몬스 대원고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