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221222)(사무국)이천시청소년재단,ESG경영실천선포(강성복).jpg



이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문기흡)에서는 지난 21일 재단 ESG 경영 실천 선포식을 진행했다.


ESG는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 경영 활동을 환경 경영, 사회적 책임, 건전하고 투명한 지배구조에 초점을 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달성하기 위한 기업 경영의 3가지 핵심요소를 의미한다.


문기흡 대표이사와 재단 전 직원은 ESG 경영 실천 선포식을 통해 ▲투명한 정보공개, ▲에너지 저감과 탄소배출 중립을 통한 친환경 경영, ▲인권을 존중하고 함께 상생하는 사회적책임 경영, ▲공정하고 투명한 반부패 윤리·청렴 경영에 대한 실천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천시 교육청소년과 주무관들을 비롯해 지난 12일 새롭게 선임된 이천시청소년재단의 신임 이사진들도 함께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천시청소년재단에서는 ‘청소년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경영’을 목표로 총 11개 전략과제와 41개 실행과제를 포함한 ESG 경영 추진체계를 수립하여 ‘따뜻(인권·윤리)하고 깨끗(친환경·청렴)한 이천시청소년재단’을 만들어가기 위한 활동들을 활발히 추진해오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청소년재단 ESG 경영 실천 선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