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대월면 경로잔치.jpg
 
 이천시 대월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송희성 부녀회장 이수경)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4일 대월면 어르신을 위한 『2016년 대월면 한마음 효도 큰잔치』를 800여명의 어르신이 참여한 가운데 면사무소 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조병돈 이천시장, 조준택 이천시새마을지회장, 이현호 경기도의회의원, 김하식, 김용재 시의회 의원, 지인구 조합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경로잔치는 대월면주민자치 풍물패, 대월패밀리 섹소폰단, 소올 스포츠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초청가수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105세의 노령에도 건강하게 생활하고 계시는 정규팔 할머님이 장수상 표창을 김현진, 김은숙님이 효자, 효부상 표창을 수상했으며 새마을운동활성화에 모범을 보인 최효식, 김영순 새마을지도자자 새마을지회장 표창을 받았다

송희성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월면의 각급 기관?단체의 협력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 준비를 통해 훈훈한 대월면을 만들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대월면이 경로잔치 개최를 비롯해 시정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관?단체 및 면민이 적극 합심해 아름다운 대월면을 만들어 가 줄 것을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대월면민이 하나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