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기업의 우수인재 채용과 구직자들의 폭넓은 취업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3월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소상공인지원센터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채용행사에는 팔도, 뉴트리바이오텍, 이천시설관리공단 등 20개의 우수기업이 참여하며, 사무, 관리, 서비스, 물류, 생산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125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행사는 기업의 면접관과 구직자간에 현장 면접을 통해 취업이 이루어지며, 취업 희망자는 신분증,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취업관련 서류를 지참하고 단정한 복장으로 행사장에 참석해 취업 희망 기업에서 면접을 보면 된다.

이밖에도 부대행사로 지역의 여러 고용기관이 참여해 구직자들의 취업을 지원할 예정이며, 이천시일자리센터에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실시한다. 또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선 국가 취업지원사업 및 실업급여 상담과 안내를 실시하며, 여성새일센터에는 여성 전문 취업사업 안내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구인구직 만남의 날에는 소상공인지원센터도 참가해 창업을 희망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참여기업 구인현황은 이천시청 홈페이지(http://www.icheon.go.kr/) 또는 이천일자리센터(031-642-1919)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모든 연령대의 채용이 이뤄지는 만큼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행사장을 방문해 취업 성공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우수기업 참여 채용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