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이천서 어르신 주차우선 프리미엄아울렛.jpeg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조병돈) 청미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2017년 4월부터 12월 까지 ‘참시민 이천행복 나눔운동’실천 참여의 일환으로 청소년 녹색실천 환경활동 참여 촉진을 관내 청소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조병돈)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은 이천시가 추진하고 있는 참시민 이천행복 나눔운동’의 과제를 실천하면서 장호원 재래시장 쓰레기 무단투기 현장 환경보호 활동을 청소년들이 앞장서 깨끗하고 활기찬 장호원으로 가꾸고자 참시민 이천행복나눔운동’의 실천의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한편 이날 환경정리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솔선수범하고 있는 내 인생의 상승곡선 멘토 장병들은 공공시설 환경보호를 실천하며 국방의 의무와 함께‘참시민 이천행복 나눔운동’의 실천 동참은 매우 즐거운 선행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를 하겠 다는 포부도 밝혔다, 또한 참가 청소년들은 일반 자원봉사와는 다른 내 고장 환경 활동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환경봉사활동의 중요성을 인식했다.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은 매월 2회 환경정화 및 연 2회 홍보활동을‘참시민 이천행복 나눔 운동’과 연계하여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그 외 ‘참 시민 이천행복 나눔 운동’참여 연계 및 자세한 사항은 청미청소년문화의집 담당부서로 전화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문    의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참시민 이천행복 나눔운동’
                  담당자 및 연락처 : 유경수/031-641-0796
                   E-mail : cmyc2934@naver.com, 031-641-2934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미청소년문화의집 행복나눔 실천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