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이천시, 제17회 자연환경대상 최우수상 수상.jpg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조병돈) 부발청소년문화의집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평가하는 e-청소년 우수활동기관 선정에서 전국 청소년수련시설 중 최우수활동 기관으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여성가족부 산하 기관으로 국민들에게 청소년활동정보를 제공하는 e-청소년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 지속적으로 활동정보를 등록하여 청소년들의 행복증진과 균형성장에 기여한 우수 활동기관에 대해 e-청소년 우수활동기관 선정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부발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함께 가자! 희망 세상!’이라는 슬로건 하에 2017년 한 해 동안 지역사회 연계를 통한 소외?위기 청소년 지원 사업, 청소년참여기구(청소년운영위원회, 동아리활동) 운영, 가족프로그램 사업을 중점으로 추진해 청소년활동의 활성화를 꾀하는데 앞장섰다.

부발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부발청소년문화의집을 아끼는 마음으로 함께 해 준 청소년들 덕분에 이런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청소년들과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 청소년 모두가 행복해 지는 그날까지 더욱 노력하는 부발청소년문화의집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부발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으로 구성된 동아리와 청소년들에게 전문적인 활동을 지원해 줄 성인 자원봉사자(재능기부자)를 상시 모집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 031-634-7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발청소년문화의집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