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이천시는 부발읍 소재 이천시노동자종합복지관 내 지하1층 수영장 사용수익허가 운영주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사용료 산정을 위한 건물 감정평가중이며, 4월중 입찰공고를 실시해 운영주체를 선정하고, 인수인계를 거쳐 수영장을 재운영할 계획이다.


이는 이천시로부터 사용수익허가를 받아 운영하던 사업자가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로 인한 경영상 어려움으로 지난 9일 수영장 운영을 포기함에 따라 잔여 허가기간인 2023년 10월까지 운영할 새로운 운영자를 구하기 위함이다.


기존에 운영하던 사업자가 3월31일까지 운영할 것을 시에 통보함에 따라 시에서는 잠시 수영장 운영 중단을 결정했으며, 감정평가가 끝나는 대로 조속히 입찰공고를 실시하고, 사업자를 선정해 운영의 공백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이번에 입찰공고 할 노동자종합복지관 내 지하1층에 위치한 수영장의 총 면적은 931,64㎡(25m, 5레인)으로, 사용수익허가 기간은 전 운영자의 사용 만료일인 2023년 10월까지이나, 운영결과 우수 시 1회로 한정해 3년 이내 범위에서 연장가능하다. 


입찰방법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고기간이 확정되는 4월중 이천시청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에 공고문을 게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만 20세 이상인 개인 또는 법인으로 공고일 전 1년 이상 이천시에 주민등록이 된 자는 누구나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라며, 공고 후 조속한 사용수익허가 추진 후 수영장을 재개장하는 등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노동자종합복지관 내 수영장 사용수익허가 운영주체 공개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