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김치나눔전달식2.jpg


이천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국제와이즈멘이천클럽의 이천지역 취약계층 및 저소득 장애인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사랑의 김장김치나눔”김치 10kg 45박스 전달식을 12월1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둠에 따라 봉사활동이 줄어들면서 이웃들에게 전달될 김장김치가 많이 부족해지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가정에 따뜻한 겨울을 지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김치 45박스(10kg)를 전달하는 행사다.


이날 김치 전달식에 참여한 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서정호회장)은 “좋은 기획을 전달받고, 이러한 나눔으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달하였고, 좋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이천il센터에 감사하며,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진행하는 더 많은 사업에 함께 해주신다고 약속 하였다.


이천il센터는 이천시관내 취약계층 장애인가정 45가정을 추천받아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천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김선철센터장은 ”어느때보다 도움의 손길이 소중한 이 시기에 항상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국제와이즈멘이천클럽에 감사드리고, 장애인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