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제2회 전국사진촬영대회 포스터.jpg


이천도자기축제를 기념하는 전국사진촬영대회가 열려 전국 유명 사진작가들이 이천에 몰려온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지부장 정재문)는 이천 도자기축제의 위상을 널리 알리면서 축제 홍보를 위해 제37회 이천도자기축제 기념 제2회 전국 사진촬영대회를 개최한다. 


4월 26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도자기축제는 행사기간 동안 전국 유명 사진작가들이 이천 예스파크와 사기막골 도예촌 등을 방문해 다양한 사진 기록물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국 사진촬영대회 개막식은 4월 29일 10시에 예스파크 행사장(신둔면 고척리 595-3 일원)에서 열린다. 


행사는 식전공연과 행사소개로 이어지는데 모델 연출작품 지도 및 안내 등의 작품내용 안내가 있을 예정이다. 


참가비는 중식과 출품료를 포함해 30,000원이며, 작품접수는 5월 29일 우체국 소인본까지 받는다. 이번 촬영대회 출품작들은 공개심사를 거쳐 6월중에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정재문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장은 “37회 째를 맞는 이번 이천도자기축제는 그 어느때 보다도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가 풍부한 최고의 축제”라며, “많은 관광객과 사진동호인들이 이천 예스파크를 찾아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 소회를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도자기축제에 전국유명 사진작가들이 몰려온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