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이천문화재단이 환경보호를 주제로 한 매직 퍼포먼스 공연 ‘에코백<ECOBACK>’을 오는 5월 13일(토) 15시, 18시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에코백<ECOBACK>’은 “청정했던 자연으로 돌아가자.” 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적 공연이다. 사람들이 편리함과 물질적 풍요를 추구 하면서 자연은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미래의 인류도 위협받고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본 공연은 환경을 지키는 마술사 에코와 그린, 그리고 라미와 박스맨이 등장한다. 스마트폰과 택배부터 시작해서 해양오염과 오염의 또 다른 피해자인 동물과 식물 및 생명들의 이야기를 그림자극, 연극, 미디어 아트, 연극, 춤 그리고 독창적인 마술을 활용해 감성적으로 담아낸 공연이다.


또한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인터렉티브 요소를 공연에 삽입해 극적 재미를 더 하고, 공연을 통해 분리수거, 재활용, 새 활용을 배우며 우리가 환경오염을 실천 해야 하는 이유들을 전달한다.


이번 이천문화재단 공연에서는 세계적인 국제마술대회의 수상 경력이 빛나는 실력파 마술사 겸 배우들이 출연해, 정교하고 독창적인 마술들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다양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작품을 제작한 그루잠 프로덕션은 2019년에 마술을 기반으로 한 넌버벌 공연 작품, ‘스냅<SNAP>’으로, 미국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위치한 세계적인 가족극장인, 뉴빅토리 시어터(New Victory Theater)에 공식 초청되어 한 달간 유로관객 95.7%(약 10,500장)라는 큰 흥행성적을 남겼으며 세계적인 언론지, 뉴욕타임스로부터 ‘마법지팡이가 없어도 되는 마법사들’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2020년에 IPAY (세계아동청소년국제공연예술연맹)에 공식 초청 받는 등 아이들과 가족 관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고 한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매직 퍼포먼스 공연 ‘에코백

<ECOBACK>’ 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문화재단 환경보호 매직 퍼포먼스 에코백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