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아빠와 함께하는 요리교실 (1).jpg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6일 이천시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아빠와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아빠와 함께하는 요리교실」을 개강했다. 

이번행사는 시가 추진하고 있는 ‘시민이 주인인 이천, 가족과 함께 꿈꾸는 미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오는 11월 3일까지 총 5회 과정으로 매주 토요일에 운영된다.

이번에 실시한 요리교실 1회차 과정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가족이 참여하여 ‘초코머핀’ 만들기를 주제로 2시간 여 동안 진행되었으며, 참여한 아빠들은 평소 갈고 닦은 요리솜씨를 발휘해 아이들과 함께 선정메뉴인 초코머핀을 어려움 없이 만들어 내었다.

요리교실에 참가한 한 아빠는 “평소 일이 바쁘고 피곤하다는 핑계로 함께하는 시간이 많지 않아 아이들에게 항상 미안한 마음이었다”면서 “11월까지 남아있는 요리교실에 빠지지 않고 참가해 자녀와 함께하는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 인구정책팀 관계자는 “올해 처음 시작한 아빠와 함께하는 요리교실이 프로그램이 시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아이 키우기 좋고 가족이 행복한 이천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18년 하반기 아빠와 함께하는 요리교실 개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