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제6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시상식(심의래).jpg
 
이천시의회 심의래 의원이 20일 경기도 구리시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개최된 제6회 경기동부권 시?군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분야 중 주민참여 소통분야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원을 수상했다.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동부권에 속해있는 10개 시?군 의원 중에서 추천을 받아 10개 분야 17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해 이날 시상했다.

이번에 선정된 심의래 의원은 항상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며 친근한 이웃 같은 이미지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지역 주민들과 잦은 대화를 통하여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이고 신속한 해결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행정사무감사와 시정질의를 적극 활용하여 의정활동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

심의래 의원은 “의원으로서 당연한 일을 한 것뿐인데 큰 상을 받은 만큼 더욱더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을 펼치겠다”며 “민원 현장에서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동부권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및 시상은 지난 6개월간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해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해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의회 심의래 의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