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도자기축제3.jpg
 
㈔세계여성평화그룹 이천지부(IWPG, 지부장 이규애)는 지난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17일간 이천시 신둔면 예스파크에서 열리는 ‘제33회 이천 도자기축제’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천지부는 종합안내소를 찾은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안내자 역할과 스탬프 투어 등의 메인 봉사를 통해 관광객들의 불편해소와 도자기축제를 안내해 많은 행사 참가자들로부터 감사의 인사를 받았다. 

IWPG 이천지부의 한수빈회원은 “지역에서 열리는 축제에 함께 하고 봉사도 같이 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이야기하며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주도하고 있는 IWPG의 회원으로서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자기축제1.jpg
 
이규애 지부장은 “IWPG 이천지부는 다양한 곳에서 봉사활동을 비롯하여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과 평화를 이천지역을 넘어 세계 곳곳에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계획과 함께 세계여성평화그룹에 대해 소개했다.

세계여성평화그룹은 글로벌소통국(UN DGC)와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에 등록된 UN산하의 NGO비영리 평화 단체다. 현재 UN여성 단체들과 연합하여 DPCW의 법제화를 위해 뛰고 있으며, 남북정상회담 성공기원을 바라는 ‘한반도 전쟁종식 평화협약 체결촉구 천만서명 캠페인’ ‘평화교육’ ‘평화포럼’ ‘평화간담회’ ‘Only Peace 컨퍼런스’ 등 활발한 평화활동으로 전 세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IWPG 이천지부 예스파크서 열린 도자기축제 봉사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