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서희청소년 여름캠프.jpg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지난 16,17일 1박2일 동안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및 학부모님들과 함께 서희 ‘휴’ 가족 글램핑을 진행했다. 

이번 가족 캠프는 10가족 40여명의 가족구성원이 참여한 가운데 핵가족 사회에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가족애, 화합, 세대 간 소통을 통한 유대감형성을 목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가족문화기능 확대의 계기를 마련했다. 

이 캠프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난 자연권에서 가족단위로 별빛 레크리에이션, 명랑운동회, 가족대화방, 물놀이, 먹거리 등을 즐기며 힐링 할 수 있는 ‘휴(休)’ 캠프로서 캠프에 참석한 청소년들은 ‘ 부모님과 함께 1박2일 동안 좋은 경험을 하면서 대화도 많이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좋았다’고 의견을 모았다, 

학부모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녀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어 자녀를 더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가족 장기자랑을 하면서 가족끼리 더 단합이 되는 계기가 되어 좋았다’고 소감을 남겼다.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이천시에서 청소년의 건강한 방과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문체험활동, 학습, 상담, 급식, 청소년생활관리 등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사업으로 이천관내 중등 1,2,3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