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몸사랑봉사.png
 
부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대표 황충연, 임무빈)는 9일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기저귀 지원 사업을 시행했다.  

이번사업은 K-water SK하이닉스산업용수관리단(단장 김성호, 지부장 김용길)의 후원으로 시작되었다.

본 사업단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이천시 부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취약계층의 위생적인 건강관리 및 의료비 부담 감소를 위해 기저귀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K-water는 공기업 최초로 매월 전 직원 급여의 1%를 사회공헌기금으로 조성해 소외 이웃을 대상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천시 부발읍 소재 SK하이닉스산업용수관리단은 ‘18년 출범 이후 지역 맞춤형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 여름에도 폭염대비 에어컨 지원 사업을 부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공동으로 진행했었다.

이번에 기저귀를 지원받게 되는 가정은 부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추천으로 선택한 두 가정을 지원하게 되었다. 한가정은 어린아이들이 있는 다자녀 가정이고, 다른 가정은 노인부부 세대로 와병환자가 있으신 가정이다. 

부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는 김성호 K-water SK하이닉스산업용수관리단장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관심을 가지고 맞춤형 봉사를 계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K-water가 되겠다.”라고 의지를 표명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기저귀 지원 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