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신둔면 사회단체협의회 면 마스크 제작.png
 
이천시 신둔면(면장 최판규)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기웅) 주관으로 신종코로나 확산 방지 및 감염방지를 위한 대책으로 면 마스크를 제작하여 관내 학교 학생들이 개학시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관내 신둔초, 도암초, 도예고등학교 3곳에 면 마스크 총846개를 전달했다.

신둔면에서는 마스크 품귀현상과 조달의 어려움이 예상됨에 따라 개교를 앞두고 있는 관내 학생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면 마스크를 제작하기로 하고 관내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학생 수요조사를 통해 신둔초 282명, 도암초 333명, 도예고 216명 총 831명분의 면 마스크와 1회용 필터2개를 포함 해 제작했다.
 
마스크 제작을 위해 신둔면 사회기관단체가 뜻을 모았다. 주민자치위원회, 이장단협의회, 신둔 농협, 신둔향우회에서 재료를 공급하고, 생활개선회와 학습자등 관내 주민들의 재능기부로 도움을 받아 제작했다. 면 마스크는 천연 원단을 3겹 사용하고 안에 1회용 필터를 넣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리함을 추가했다.

신둔면장(최판규)은 신종 코로나19을 비롯해 미세먼지 및 황사 대응 등 마스크가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시기에 면 마스크를 제작하여 보급함으로서 관내 학생들의 건강과 학교생활에 다소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밝히며, 신둔면 주민자치위원회와 이장단 및 사회단체가 코로나 확산 방지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모습에 청소년이 행복하 면 마스크가 되어 우리사회에 주는 선한 배려로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둔면 사회단체협의회 면 마스크 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