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예스파크상가번영회 보건소에 도자기 전달.png
 
이천 예스파크상가번영회(회장 왕오경)는 14일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고 있는 이천시보건소를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덕분에 릴레이’캠페인의 일환으로 작은 정성을 담아 도예작품 100점(2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왕오경 회장은“이천시보건소가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해 주고 있어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이번 격려물품이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기를 희망 한다”고 밝혔다. 

이에 진성동 보건소장은“보건소 전 직원을 대표해 깊은 감사드리며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최선 다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예스파크는 2018년도에 형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예술인들이 모여 사는 문화예술촌으로, 매주 예술품 전시·체험 및 다양한 축제 등 문화행사가 열려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이천의 대표적 명소다.

예스파크상가번영회에서는 예스파크 내방객을 위해 1,300만원 상당의 살균소독 생성장치를 설치하고 자체방역단을 운영하여 스스로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방역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인 지난 7월3일부터 10일까지 도자기, 유리공예, 목공예, 비즈공예 등 체험행사와 함께 20~50% 세일행사를 진행해 방문객을 유입하는 마케팅을 전개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 예스파크상가번영회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