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아카데미개최.jpg
 
이천시(시장 조병돈)에서는 오는 18일 오후 4시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지금은 자기 PR 시대’이란 주제로 김효석 강사를 초청해 제170회 이천평생아카데미를 개최 한다.
 
이번 제170회 평생아카데미는 성균관대학교 회계학과 졸업, 중앙대학교 석사(PR전공), 홍익대학교 광고학 박사. 前평화방송국 아나운서, CJ홈쇼핑 쇼 호스트팀장, SBS ‘김국진,박수홍의 코치’13대 코치. 한국강사협회 부회장, 김효석아카데미 대표, 한국 영상대학교 초빙교수가 진행한다.
 
김효석 강사는 대학시절 소화기 방문판매로 첫 세일즈의 길에 들어섰다. 아나운서가 꿈이었던 그는 영업과 방송에 갈등을 하다가 첫 직장은 보험회사에 수석입사를 했고 이내 평화방송국 아나운서 생활도 해봤다.
 
이후 홈쇼핑이 생기고 영업과 방송을 모두 할 수 있는 쇼 호스트로 전업을 한다. 그는 입사 3개월 만에 최초로 프로그램 1편당 10억 매출의 벽을 깨고 일약 스타로 등극해서 매년 매출 기록을 갈아 치웠다.
 
또한 2002년도에는 혼자서 1,360억의 매출을 올렸으며 두 시간 방송동안 52억의 판매고를 올려 세상을 놀라게 한다. 그는 3년 연속 매출액, 달성율, 최다 방송상을 휩쓰는 등 세일즈의 달인으로 인정받았다.
 
김효석 강사는 자기를 상대에게 100% 알리려면 150% 이상을 상대에게 줘야 한다면 자기 PR과 설득화법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김효석 강사는『굿 보이스 방송원고 모음집』,『불황을 이기는 세일즈 전략』,『팔로우(당신을 행복으로 이끄는 인생의 원리, FOLLOW』『분당 4200만원을 파는 남자(카리스마 세일즈 화술)』『아부의 기술』외 가수의 책들을 냈다.
 
이천 평생아카데미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강연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평생아카데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