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김경희 이천시장이 설성면 신필2리 김홍태 이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jpg


지난 10월 27일 상봉1리 이OO 前이장의 쌀 기부를 시작으로 설성면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손길이 어어져 오고 있다.


11월 10일 설성골프동호회에서 설성면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50만원을 했으며, 11월 15일 설성면기업인협의회(회장: 오금석)에서 취약계층 및 아동·청소년 교육 장려를 위한 성금 700만원을 기탁한 것에 이어, 11월 17일 신필2리 김홍태 이장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50만원을 기탁하였다. 


같은 날 제요1리 지역주민 홍OO님은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11월 25일 장천4리 정석구 이장 또한 설성면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만원을 기탁하게 되면서 나눔의 릴레이가 이어져가고 있다.


신필2리 김홍태 이장은 “이장으로서 솔선수범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싶었다. 나눔의 실천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지역주민들이 어려움 없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짧은 소감을 전했으며, 제요1리 지역주민 홍OO님은 “나보다 더 힘들게 살고 있는 지역주민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를 해 사회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천4리 정석구 이장은 “지역에 우리가 모르는 복지사각지대 가구들이 많은 것을 알고 있다. 추운 날씨가 다가오고 있는 지금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병상 설성면장은 “설성면에 마음이 따뜻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누군가에게 베푼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이장님과 지역주민들의 마음이 정말 존경스럽다.”며 “이웃들이 전달한 성금과 성품 모두 적절하고 정말 필요한 곳에 전달해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설성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손길 이어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