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이천시 체육회.jpg
 
2018년 이천시 생활체육대회가 주최하고 이천시가 후원하는 이천시 생활체육대회기 8000여명이 참가하는 이천 체육제전이 오는 7일 오전9시 이천종합운동장 보조 A구장에서 개회식을 갖고 이천종합운동장 및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12개 종목의 체육대회가 개최된다. 
이행사는 해마다 개최되는 이천시에서 가장 큰 체육대회이며 시민들은 물론 스포츠 동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체육 행사이다.이천시는 생활체육대회를 통해 함께하는 행복도시 A.R.T 이천을 만들며 22만 이천 시민이 화합하고 생활체육 동호인의 우의를 도모하는 생활체육 한마당 축제의 장이기도 하다.

이천에서 실시되는 이천시장기 생활체육대회는 지역 및 직장 동호인 조직 활성화 및 저변 확대와 생동감 있는 사회 분위기 및 화합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뜯이 있으며 생동감 있는 사회분위기 및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생활체육 참여의 기회 및 화합분위기를 조성하며 생활체육 참여의 기회 및 경기력 향상의 계기를 마련하고 언론매체를 통한 대외 홍보활동으로 많은 생활체육 동호인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해 건강한 이천시민을 만드는데 큰 의이를 두고 있다.

이대회의 특징은 이천시 체육 가맹단체(축구 탁구 야구 족구 테니스 배구 합기도 체조 게이트볼 태권도 특공무술 배드민턴)와 협의하여 대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크게 돋보이고 있다.

 

종목

축구

테니스

배구

합기도

탁구

족구

횟수

19

20

11

13

12

13

종목

태권도

특공무술

체조

게이트볼

야구

배드민턴

횟수

13

5

8

16

19

18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8 이천시장기 생활체육 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