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설성면 기업인협의회, 성금 7백만원 전달.jpg


이천시 설성면 기업인협의회(대표: 오금석)는 12월 28일,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과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7백만 원을 기탁했다. 


이 후원금은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 설성분회에 100만원, 설성면행정복지센터에  600만원씩 각각 전달되어 노인회관에 다니는 지역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오금석 대표(주식회사 석예)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업의 경제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임에도 회원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진식 대한노인회 이천지회 설성면 분회장은 “어려운 가운데도 불구하고 상반기에 이어 연말에도 이렇게 설성면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지역 어르신들이 더욱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일구 설성면장은 “지역 경제발전에 앞장서주시는 기업인협의회에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복지를 위해 애써주신데 매우 감사드린다”며, “관내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고 살기좋은 설성면만들기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설성면 기업인협의회 성금 7백만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