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행복한 동행(올랜드아울렛).JPG
 
이천시(시장 엄태준)에는 코로나19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천시 관고동에 위치한 이천제일식자재마트 조영열 대표는 19일 이천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2,000kg을 기탁했다. 지난 3일 개점한 이천제일식자재마트 조영열 대표는“이번 기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행복한 동행(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천점).JPG
 
아울러 ㈜올랜드아울렛(이천 호법면 소재) 서동원 회장은 백미 3000kg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윤우욱 점장은 백미 270kg을 기탁했다. 지난 5일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내에 개점한 올랜드아울렛은 소비자의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됐거나 매장에 전시됐던 제품 등을 재판매하는 업체로써 ‘사랑의 이웃돕기 바자회’행사 개최 및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기부하여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어려움 속에서도 도움의 손길을 아끼지 않고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한 성품은 관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답했다.
행복한 동행(제일식자재마트).JPG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행복한 동행 백미 기탁 줄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