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7080포스터.jpg


(재)이천문화재단은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7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레전드 7080 콘서트’ 를 개최한다.

(사진자료-공연 포스터)


이번 콘서트는 중, 장년 세대들을 위한 추억과 낭만의 무대로 7080세대들의 그룹사운드 출신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때 그 시절의 명곡들의 색다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주요 출연진은 1980년 제 3회 ‘젊은이의 가요제’ 장려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하며 ‘젊은미소’ ‘잊지는 않겠어요’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은 받은 그룹 건아들과 1978년 제 1회 ‘TBC 해변가요제’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80년대 대표적인 캠버스 밴드인 이명훈과 휘버스, ‘한동안 뜸했었지’부터 ‘장미’ 등 아직도 많은 히트곡들로 사랑받는 40년 전통의 펑키 밴드 사랑과 평화, 그리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많은 곡들을 히트시킨 이치현과 벗님들이 출연하며 개그맨 나경훈이 MC로 진행한다.


‘레전드 7080 콘서트’는 최상급 연주와 폭팔적인 스테이지 매너로 대한민국 대표 고참 밴드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그들의 음악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이천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추억과 낭만의 콘서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