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이천교육청 청사(본관).jpg


                                         2022년 청렴 콘텐츠 수기 공모전, 청렴 퀴즈데이 청렴으로 소통하는 날 운영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교육장 조기주)은 지난 2년 동안 이천 교육가족 모두가 참여해 함께 변화하고 실천하는 청렴 이천교육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교육공동체 참여 청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2021년 상반기에는 교육지원청 직원 대상󰡐청렴카드 챌린저󰡑실시로 기관장과 직원들의 청렴 실천 의지를 고취 시켰고, 하반기에는 학생 대상󰡐청렴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미래 세대의 주역인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청렴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2022년 상반기에는 학생 및 교직원 대상󰡐청렴 콘텐츠 체험수기 공모전󰡑을 통해 미담 사례를 발굴·공유해 상호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했다.


아울러, 2022년 하반기에는 교직원 대상󰡐청렴 퀴즈 데이󰡑운영으로 청렴 관련 법령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고, 매달 청렴 관련 도서를 추천하고 내용을 공유하는󰡐청렴으로 소통하는 날󰡑을 운영해 교육 가족이 자연스럽게 생활 속에서 청렴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조기주 교육장은“ 앞으로도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교육공동체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더욱더 청렴한 이천교육을 만들기 위해 이천 교육가족과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1년 청렴카드 챌린지, 청렴포스터 공모전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