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엄태준 이천시장은 16일부터 14개 읍면동을 돌며 시민과 함께하는 대화를 진행한다 (1).jpg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지역 현안 파악과 시민 의견 수렴을 위해 16일 창전동을 시작으로 27일까지 10일간 14개 읍면동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대화’를 진행한다.

시민과 함께하는 대화는 민선7기 출범에 따라 시정운영 방향과 비전을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격의 없이 수렴하여 시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초도방문에는 읍면동 주요 기관·단체장 및 주민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하며, 특히 각 읍면동 초도방문 일정에 읍면동 관할 소재 기업인이 참석하는 기업인 간담회를 포함시켜 기업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할 예정이다. 

또한 엄 시장은 읍면동 직원들과 식사를 함께하며 직원들의 건의사항도 청취하고 대민 친절도 향상과 행정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해 줄 것도 주문할 예정이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민선7기 시정 비전을 시민이 주인인 이천, 시민우선 행정 실현을 시정목표로 세웠으며 5대 시정방침으로 ▲시민만족 행정, ▲탄력적인 행정, ▲현장중심 행정 ▲신속한 행정 ▲신뢰받는 공직사회로 정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한 분 한 분 목소리를 경청하고 교감을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며 “다함께 더 좋은 이천을 만드는 데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함께하는 대화’는 16일 창전동을 시작으로 17일 마장면, 18일 설성면, 19일 율면·부발읍, 20일 증포동, 23일 중리동·관고동, 24일 호법면, 25일 장호원읍·모가면, 26일 신둔면·대월면, 27일 백사면 순으로 오전과 오후로 구분해 진행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엄태준 이천시장 16일부터 시민과 함께하는 대화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