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송곡초교 뮤지컬 관람.jpg
 
송곡초등학교(교장 이영란) 지난 7월 9일(화) 학교 특색 사업인 체험중심교육 과정 일환으로 경기도와 이천시가 주최하고 극단 반딧불이 주관하는 ‘사랑테마 뮤직컬 갈라쇼’ 공연을 학교 급식실에서 전교생이 함께 관람했다. 

이번 뮤직컬 공연에서는 ‘겨울왕국’, ‘알라딘’ 등 우리 어린이들에게 평소 인기 있었던 에니메이션 주제곡 등을 뮤직컬 형식에 맞춰 공연해 아이들이 조금 더 익숙하게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아이들은 자신이 아는 곡이 나오면 박수와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흥겨운 공연 관람이 되었다.  무엇보다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어린이들은 음악이 주는 다양한 감동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었으며, 음악을 일상생활 속에서 향유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

공연 관람에 참여한 김모 학생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문화 예술 공연을 학교 안에서 친구들과 함께 볼 수 있어서 즐거웠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오늘 공연이 매우 재미있었다.’ 라고 관람 소감을 밝혔다.  

이영란 교장은 ‘지역사회에서 제공하는 이러한 찾아가는 문화공연이 아이들의 감성 문화교육에 소중한 기회가 될 뿐 아니라 학교와 지역사회과 함께하는 마을 교육 공동체 사업의 소중한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 송곡초 감성 문화 예술 체험 신나는 뮤직컬 갈라쇼 관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