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증포동 어른 식사 봉사.jpg
 
이천시 증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는 13일 갈산동에 위치한 이천옹심이 메밀칼국수에서 증포동 관내 저소득 어르신 100여 분께 점심식사를 대접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행복한 동행 사업장인 이천옹심이 메밀칼국수에서 증포동 관내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제공하기로 해 이루어졌으며, 앞으로도 분기별 1회씩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식사 봉사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위해 증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 16명이 참여하였으며, 어르신들을 식당까지 모시는 운송작전을 펼치고, 서빙과 안내봉사를 진행하는 등 원활한 식사 봉사가 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담당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식사 나눔에 참여한 지체장애 독거노인인 A씨는 “거동을 거의 못하니 밖에서 식사를 해본지가 오래 되었다”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따뜻한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증포동협의체 이상년 공공위원장(증포동장)과 이후성 민간위원장은“관내 업체에서 의미 있는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평소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따뜻한 옹심이칼국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정말 감사하다”며 “어르신들과 우리 이웃들을 위해 큰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천옹심이사장님과 도움을 준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증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