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대입설명회.jpg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이천교육지원청과 함께 16일 이천아트홀 대강당에서 이천시진로진학지원단 주관으로  2021학년도 대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관내 고교 2학년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대입전형의 종합적인 이해에 대한 설명으로 체계적인 대학 진학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강의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와 경기도 진로진학지원센터 대표강사로 활동 중인 조만기 강사가 ▲ 2021학년도 대입전형일정 ▲수시 및 정시전형 계획 ▲수시 전형의 이해와 지원전략 ▲정시전형의 이해 등의 순서로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을 중점적으로 알려 1,000여명이 넘는 학생,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은 “그간 궁금했던 대학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으며, 이천시 관계자는 “대학입시 전문가와 함께하는 설명회를 통해 복잡한 입시제도의 혼란을 줄이고 자신의 미래를 찾아나갈 수 있는 나만의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는 변화하는 입시환경에 적극 대처하고 정확한 진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천시 진로진학지원단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천시 진로진학지원단에서는 대학 입시설명회, 학교별 대학 입시 전략사업, 맞춤형 대학진학상담, 대입 수시 모의면접지도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2021학년도 대입 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