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이천시장이 간다.png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8월 28일 창전동 택시쉼터 사무실에서 개방형 현장소통토크 제5회 '이천시장이 갑니다'를 개최했다.

이날 제5회 '이천시장이 갑니다' 에서는 택시, 버스, 화물차 운전자들로 구성된 이천시 모범운전자회와 도로구조상의 문제로 인한 교통체증, 불법주정차 문제 등 현장에서 느끼는 교통불편사항에 대한 해법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에는 모범운전자회 임원단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의 봉사활동사항을 담은 동영상을 함께 시청한 후 간담회를 진행했고, 교통분야 종사자로 구성된 단체로서 도로, 교통, 자원봉사, 가로환경 분야는 물론 지역현안 등 다양한 분야에 대화가 진행되었다. 주요 대화내용으로는 ▷ 전철역사 주변 미관정비  ▷ 복하1교 사거리 교통시스템 개선 ▷ 신규 도로개설시 장기적 관점에서 검토 요청 ▷ 시민휴식 공간(공원) 확충  ▷ 불법 렌트카 단속(근절) ▷ 화물차 주정차 단속 등 많은 대화가 오고갔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항상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시는 교통봉사자분들의 마음과 실천에 감사하며, 오늘 제안해주신 의견에 대해서는 하나하나 챙겨 시민들이 안전하게 보행하고 원활한 차량흐름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제5회 이천시장이 갑니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