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이천소방서 안전하고 행복한 이천시 만들기 간담회.JPG
 
경기도 이천소방서(서장 서승현)는 11일 오전 11시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제7대 이천시의회 의원들을 초청해 업무보고회 및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홍헌표 이천시의회의장, 김학원 이천시의회부의장, 조인희 의회운영위원장, 정종철 자치행정위원장, 이규화 산업건설위원장, 김일중의원, 김하식의원, 서학원의원, 심의래의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9명의 시의원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이천시민과 함께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이천시를 만들기 위한 시의회와의 업무 협력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소방차량 소개 및 구조·화재·구급시연, 2020년 주요업무 및 당면 현안업무 소개, 소방차량 우선신호 시스템 필요성, 직원격려 등으로 진행됬다.
소방장비 설명을 하고 있다..JPG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소방차량 우선신호 시스템 등 주요 현안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의견을 모았고, 홍헌표 시의장은 “초기 재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근무환경 개선 등 앞으로 시의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승현 이천소방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이천시의회와 긴밀한 업무협조 체제를 유지하고 소방행정의 이해와 소통을 위한 장이 마련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시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소방서 안전하고 행복한 이천시 만들기 간담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