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신둔 백사예비군면대 국방부 평가 전국 1위 국무총리상 수상.png
 
육군 제55사단 예하 신둔·백사예비군면대(면대장 길병운)는 30일 국방부 합동참모본부에서 실시한 2019년 전국 예비군부대 통합방위태세 평가에서 육·해·공군 4,290개 예비군부대 중에서 1위를 차지해 국무총리 기관표창과 함께 포상금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국방부에서 전국의 모든 예비군부대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국방분야에서 매우 권위 있는 평가로서, 예비군부대별 통합방위지원본부 운용, 예비군 교육훈련, 예비군 장비·물자 관리, 방위협의회 활동, 부대관리 등 7개 평가항목에 대해 1차 사단심사, 2차 지상작전사령부 심사, 3차 합동참모본부 중앙심사를 거쳐 국방부에서 최종 선정하게 되었다.

신둔·백사예비군면대는 평소 투철한 애국심과 사명감을 갖고 예비군면대 본연의 업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을뿐만 아니라 민과 군의 교량적 역할을 충실히 해왔고,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헌신적인 노력을 해온 결과 모든 평가항목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게 되어 종합평가 전국 1위라는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으로 평을 받고 있다. 
백사면 신둔 예비군면대 국무총리상 수상.png
 
한편, 이날 표창을 수여받은 길병운 면대장은 “이번 수상은 민·관·군·경이 혼연일체가 되어 평시 통합방위태세 유지를 몸소 실천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는데 앞장서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신둔면통합방위지원본부장을 맡고 있는 신둔면장(최판규)은 평소 면행정복지센터와 예비군면대, 주민들이 함께 단합해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온 결과가 오늘의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둔 백사예비군면대 국방부 평가 전국 1위 최우수 예비군부대선정 영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