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이천은 화목해요(GM하이빌1).JPG
 
엄태준 이천시장은 지난 17일 현장소통 「이천은 화목해요」를 중리동 GM하이빌아파트, 증포동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한솔솔파크3차아파트 주민들과 소규모 공감미팅으로 진행했다.

공감미팅 ‘이천은 화목해요’는 매주 화·목요일 관내 아파트 주민들을 찾아가 대화하는 소통릴레이로, 오전에는 중리동 GM하이빌아파트에서, 오후에는 증포동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한솔솔파크3차아파트를 차례로 방문해 시민과 대화하며 여론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 자리에서는 ▶해룡산 등산로 정비 ▶버스노선 확충 및 재정비  ▶버스정보시스템 오작동 문제 ▶한내초등학교 부근 과속방지턱 설치 등 다양한 주민 의견이 제안되었으며, 특히 최근 대두되고 있는 ‘공유형 전동킥보드 문제’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엄태준 시장은 “함께 사는 마을이 행복해야 주민들도 행복하다”며,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느끼는 작은 불편과 위험요소를 제거해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이천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천은 화목해요’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관내 주민들과 만나고 소통하는 자리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및 발열 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하고 있다.

다음 주 11월 24일 화요일에는 신둔면 코아루아파트, 증포동 브라운스톤아파트, 롯데캐슬골드스카이아파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엄태준 이천시장 시민 삶의 행복 증진을 위한 소통 릴레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