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1(수)
  • 전체메뉴보기
 
  • 다채로운 경관조명 설치로 색다른 볼거리 제공

설봉공원(야간분수).JPG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설봉공원 호수 산책로 경관조명 개선사업 을 통해 다채로운 LED 경관조명을 설치했다. 


시에 따르면 현재 가로환경개선사업으로 인해 설봉공원 이용에 제한이 많아 시민들이 호수 산책로를 주 산책코스로 이용하고 있는 상황으로, 금번 경관조명사업을 통해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관조명 개선사업은 호수 산책로 둘레길 구간(1km)에 연출가능 라인바LED 설치 패턴디자인 고보조명 5개소 설치 및 데크 무대구간 인테리어조명 설치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라인바 LED는 다채로운 색감 조절 및 연출이 가능하여 계절에 맞게 형형색색으로 빛을 변경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시는 11월 내로 추가 객체조명LED를 산책로 법면 구간에 설치해 보다 다채로운 야간 경관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시민들이 설봉공원 공사로 인해 쌓인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이번 설봉공원 호수 산책로 경관조명 개선사업을 통해 해소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나아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나들이할 수 있는 야경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동순 투데이이천 편집위원 기자 e2000news@daum.net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야경명소 설봉공원 호수산책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