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0(화)
  • 전체메뉴보기
 

호법면 사랑의 간식지원사업 (1).jpeg


김동순기자=이천시 호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송시훈, 민간위원장 박종선)는 11월 23일 2023년 호법면 마을복지사업의 일환으로 16가정에 사랑의 간식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사랑의 간식지원사업은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회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미리 준비한 간식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가정방문을 통해 간식을 전달하는 사업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빵, 떡, 과일, 우유 등으로 구성된 간식 꾸러미를 전달해 왔다.


사랑의 간식을 전달받은 정00님은 “추위에 찾아와 안부를 물어주고 간식을 전달해주어 외롭지 않다. 따뜻한 마음 덕분에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라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호법면 사랑의 간식지원사업 (2).jpeg

 

호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의 간식지원사업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건강한 식생활 도모 및 가정방문을 통한 생활환경 모니터링 진행으로 맞춤형복지서비스를 시행하였으며 민관 협력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송시훈 호법면장(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헌신하는 협의체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 한 분 한 분께 온정이 가득 전달되어,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났으면 한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년 호법면 마을복지사업 사랑의 간식 지원 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