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11(금)
  • 전체메뉴보기
 

이천어린이집 창전동에 이웃사랑 성금 기탁.jpg


김동순기자=이천 창전동 소재 이천어린이집(원장 최영경)은 6일 창전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아나바다 시장놀이 를 통해 모인 수익금 45만1,500원을 기탁한 후 민원실을 둘러보며 행정복지센터에서 하는 일에 대해 설명을 듣고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위해 합창을 해주었다.


기탁된 성금은 지난 6월 이천어린이집에서 원생들과 학부모들이 사용했던 장난감과 의류 등 중고물품을 교환하거나 판매하는 ‘아나바다 시장놀이’를 통해 모은 수익금으로 창전, 참사랑 나눔사 의 일환으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최영경 이천어린이집 원장은 시장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물건을 아껴쓰고 나눌 줄 아는 소중한 마음을 배웠으며, 수익금을 기탁함으로써 아이들의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어린이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희종 창전동장은 “창전동은 교통이 발달하고 구옥이 많아 생활이 어려운 분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동네로, 아이들이 정성스럽게 모은 수익금은 취약계층 청소년의 사회진출에 필요한 자격증 취득 사업에 사용되고 있으며 매년 아이들의 고사리 손으로 모은 수익금을 전달해 준 이천어린이집 아이들과 학부모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어린이집 창전동에 이웃사랑 성금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