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07(목)
  • 전체메뉴보기
 

사진_우수의원상 수상2.JPG


김동순기자=이천시의회 박명서, 박노희, 김재국 의원이 26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적극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 및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한 의원에게 11개 분야로 나눠 시상했다. 


박명서 의원은 ‘의정활동’ 분야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제8대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서 의회사무과 직원과의 화합에 중점을 두어 의회 운영에 모범을 보이고 주민 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조례를 제정하는 등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해 이천시의회의 발전과 이천시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부분이 높이 평가됐다.


박노희 의원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봉사회를 이끌며 시민과 가까운 자리에서 정기적으로 봉사를 실천하고 이천시 복지시설 실태 파악 및 사회복지 조례 제정 등 이천시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부분을 인정받아 ‘의정봉사’ 분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사진_우수의원상 수상.JPG

 

김재국 의원은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강조하며 우수사례 벤치마킹과 다양한 현장 방문, 주민들과 끊임없는 소통으로 주민 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이천시 주민 안전 및 이천시 발전 방향을 모색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현안해결’ 분야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의원들은 “올 한해를 마치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다가오는 2024년에도 민생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열정적으로 뛰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명서 박노희 김재국 이천시의원 경기도시 군의회 의정대상 우수의원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