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증포동협의체독거어르신 생일상 지원.jpeg

 

김동순기자=2021년 3월부터 증포동 반듯한 찬(사장 김선주), 예쁜꽃이쁜나무(사장 은미정), 앙쥬베베(사장 김찬곤), 이천시 장애인정보화협회(사무국장 임종대)의 후원으로 매달 관내 독거어르신 한 분을 선정해 따뜻한 생신상을 지원 하고 있다.


이날 생일상과 케이크를 받으신 어르신은 "생일상을 평생 처음 받아 보는 것 같다며, 집에 방문해 생일상을 차려주고 생일을 축하해줘서 정말 고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김경미 위원장은“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이 담긴 생일상을 전달해 드리니 기쁘다”며 “어르신들이 당신의 생일을 평범한 날이 아니라 특별한 하루로 기억하실 수 있도록 꾸준히 도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증포동 한만준 동장은 “쌀쌀해진 날씨에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생일상 지원에 후원해주시고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생일상을 받으시는 어르신들께서 올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 설 명절 음식 나누기-

 

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설 명절 음식 나누기.jpg

 

관고동 징검다리봉사단(단장 김경숙)은 2월 5일부터 2월 6일까지 이틀 동안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설 명절 음식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는 매년 징검다리봉사단에서 관고동 관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설과 추석에 명절 음식을 만들어 나누어 주는 행사로, 이번에는 봉사단원들이 직접 담근 물김치와, 삼색전, 녹두전, 잡채, 불고기, 떡국떡, 사골국을 준비해 관고동 60가구 취약계층의 가정을 방문해 겨울철 안부도 확인하며 전달했다.


김경숙 단장은 “ 명절에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에게 명절 음식을 나누어 드리면서 따뜻한 이웃 사랑을 전달하게 되어 보람과 기쁨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봉사단체로서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며 변함없는 봉사 의지를 밝혔다.  


박흥미 관고동장은 “ 추운 겨울 궂은 날씨에도 설 명절 음식 나누기 행사에 적극 동참해주신 징검다리봉사단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면서, “이러한 나눔과 봉사를 통해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증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어르신 생일상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