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 전체메뉴보기
 

중소기업지원사업설명회.png


-2024년 기업환경 개선사업 추가 4건 선정(경기도 추가분)- 


김동순기자=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중소기업의 열악한 기반 시설 정비와 근로환경 개선을 지원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한「이천시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에 대해 신속 집행하여 기업 활력 모색을 꾀하고 있다.


2024년 기업환경 개선사업은 총 23건으로 지난 2023년 9월 선정되어 올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 도로 확·포장 등 기반시설 개선사업이 1건, 기숙사·식당·화장실 개보수 등 노동환경 개선사업이 3건, 바닥도장공사·작업대·적재대·조명교체 등 작업환경 개선사업이 19건이다. 


기업경제과 관계자는 전체 기업환경 개선사업 중 이미 6건은 착수, 2건은 완공되어 5천여만 원을 지출했다면서 남은 사업에 대해서도 조속히 완료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신속 집행에도 앞장서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기업애로사항을 찾아내어 최근 10여일 동안 발품을 팔아 2024년 경기도 추가 사업 모집에 응모해 4개 사업체가 선정됐다면서 관내 기업들의 애로사항에 더 많은 귀를 기울이겠다고말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평소 각 부서장 책임하에 재정의 조기 집행을 통해 침체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강한 포부와 함께 필요한 곳에 필요한 만큼 집행하는 효율적이고 실질적인 예산 활용을 강조해 왔다면서 기업환경 개선사업의 조기 착수와 집행은 그 연장선에 있다고 했다. 또한 이천시 공무원은 발품을 팔아 하나라도 더 기업체에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기업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에 관한 사항은 이천시청 기업경제과 기업지원팀(031-644-2277)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신속 집행으로 기업 활력 모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